와우넷 파트너 민박사, "7월 단기조정 이후 증권주 관심"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민박사(민경무대표)가 2일 단독 온라인 장중공개방송을 앞두고 7월 증시를 전망했다.



민 박사는 그리스 문제로 인하여 미국시장이 하락하였고 한국시장 또한 하락이 나왔지만 시장은 악재를 딛고 반등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7월 20일에는 그리스가 ECB 자금 35억유로를 상환해야 하며, 상환하지 못하면 ECB가 그리스 은행권에 긴급자금을 지원해줄 명분이 사라진다며 현재 그리스 은행권은 극심한 뱅크런에 시달리고 있으며, ECB의 ELA에 의지하는 상황이라고 전하며 ECB의 지원이 없다면 국가채무를 떠나 민간 부문이 급격하게 붕괴하므로 부채 협상은 의미가 없어진다고 전했다.



민 박사는 미국이나 국내증시 또한 그리스 문제는 아직까지는 확실한 결정은 나지 않은 상태의 진행형이라며 우리 시장은 역사적으로 해마다 7월 무렵은 몇 년간 지속적으로 조정 장세였다는 점을 생각하면 7월 지금 시장은 조정 장으로 생각하고 시장을 봐야 한다고 전하며 거래소는 바닥권이며 코스닥은 언제든지 크게 출렁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장을 지켜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민 박사는 와우넷 상반기 최다 월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 1위로 선정 되었고 모의투자 WOW스탁킹에서계좌 수익이 80%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최고의 수익률 파트너로 한국경제TV 인기프로그램 ‘대박천국(민경무 최강 뚝심투자)’에도 출연 중이다. 특히 와우넷 상반기 수익률 1위로 단독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이날 VIP방송 가입 시 혜택이 가능한데 1개월 가입자는 7일 무료 연장되고 3개월 가입자는 14일 무료연장과 TV출연 교육을 편집한 교육DVD가 무료지급 된다. 또한 민박사는 상반기 1위 수익률을 바탕으로 2개월 30% 수익도전 상품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2개월 가입비는 300만원이며 2개월 동안 30% 계좌수익 달성 시 조기 종료 되며 미 달성 시 달성까지 서비스는 유지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민박사의 온라인 공개방송 및 와우넷 파트너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월드컵 당시 광화문에 좌판 벌여"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