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해피투게더’ 덕분에 가게 매출 올라”
입력
수정
▲ 이연복 “‘해피투게더’ 덕분에 가게 매출 올라”(사진=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해피투게더 이연복 해피투게더 이연복 해피투게더 이연복
이연복 “‘해피투게더’ 덕분에 가게 매출 올라”
이연복 셰프가 ‘해피투게더3’ 덕분에 가게 매출이 올랐다고 말했다.
이연복은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스페셜 주방장으로 출연해 ‘해피투게더3’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1탄인 ‘전설의 MC’ 특집으로 꾸며져 이연복과 배우 이덕화, 박준규, 개그맨 이홍렬, 방송인 허수경,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연복이 출연진을 위해 짜장면을 만들며 맛의 비밀에 대해 “콩가루와 굴가루 등을 사용해서 맛을 낸다”고 밝히자, MC 박미선은 “비법을 공개해도 되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연복은 “레이먼킴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우리 탕수육에 대해 얘기를 해줘서 가게가 완전히 뒤집어졌다”라며 “‘해피투게더3’가 물어보면 뭐든지 시원하게 말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연복은 “방송 직후 내 이름이 검색어 1위를 했다. 그런데 자막에 내 이름이 이영복으로 잘못 나와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이연복, 이영복, 이원복이 연이어 걸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전소민 윤현민, `청순 외모+반전 볼륨+4차원`에 빠졌나? "19禁 누드톤 몸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태호, 유승민 정조준 "콩가루 집안"··불편한 김무성 "회의 끝내"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임박, 극비 웨딩촬영 포착… 결혼은 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