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2015 별다섯 행운페스티벌 경품증정식 성료

서울 SETEC 컨벤션홀에서 5,0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식 개최

장수돌침대(회장 : 최창환, www.jangsoo.com)가 지난 6일 100여 명의 전국 대리점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대치동 SETEC 컨벤션홀에서 2015 별다섯 행운페스티벌 경품증정식을 개최했다.



(사진설명 :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대상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최창환 장수돌침대 회장, 장순옥 부회장, 김정수 부사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대리점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별다섯 행운 페스티벌’의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인 경산시에 거주하는 최규자씨의 남편이 참석해 2,000만 원 상당의 노이슈반 호안석 뉴-오스타를 받는 행운을 누렸다.

이번 이벤트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된 고객은 “평소 몸이 차 뜨끈한곳을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장수돌침대를 구입했는데, 이렇게 행운 대상으로 당첨될 줄은 꿈여도 몰랐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장수돌침대는 창립 23주년 기념으로 “가정의 달 별다섯 행운페스티벌”을 통해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등 경품인 2,000만 원 상당 노이슈반 호안석 뉴-오스타 침대 외에도 330만원 상당의 장수흙침대, 2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온수매트, 어깨안마기 등 총 69명 에게 총 5,000만 원 상당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은 “지난 23년 동안 장수돌침대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장수돌침대는 단순히 돌을 소재로 한 침대가 아니라 DOL(Dream Of Life) 침대"라며 "고객님들께 어제보다 더 젊은 내일, 아름답고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