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안수민, "블랙넛이 번호 달라고 해서…"

사진=방송화면/안수민
'쇼미더머니4' 안수민이 블랙넛에게 패배해 탈락했다.

10일 밤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4'에선 2차 오디션을 통과한 52명이 1대1로 3차 오디션 '너 나와'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이날 '쇼미더머니4' 대결방식은 카드로 추첨한 래퍼가 자신의 상대를 고르면, 두 사람이 대결을 펼쳐 반드시 한 사람이 탈락하는 방식이었다.

앞서 '쇼미더머니4' 팬들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1:1배틀 매치업으로 송민호와 블랙넛을 뽑은 바 있다.

하지만 블랙넛은 안수민을 지목하며 "예쁘다"는 이유를 내세웠다. 반면 안수민은 블랙넛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의 질문에 "마음을 잘 모르겠다. 그냥 번호만 달라 그런다"고 밝혀 '쇼미더머니4'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대1 랩배틀에서 블랙넛과 안수민 모두 가사를 틀리는 등 힘든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블랙넛이 안수민을 꺾고 3라운드를 통과했다.

'쇼미더머니4' 안수민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안수민 대박" "쇼미더머니4 안수민 최고다" "쇼미더머니4 안수민 귀엽네" "쇼미더머니4 안수민 이쁘다" "쇼미더머니4 안수민 괜찮긴한듯" "쇼미더머니4 안수민 랩이 별로" "쇼미더머니4 안수민 떨어질만했다" "쇼미더머니4 안수민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