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바이오, 원기소 출시 기념 양준혁 멘토리야구단 제품 후원

시흥 소망야구장에서 제품 전달, 후원식 가져
건강기능식품 전문생산기업 코스맥스바이오㈜(대표이사 김경용)가 원기소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의 어린이 야구단인 ‘멘토리 야구단’ 소속 어린이에게 1000만원 상당의 원기소 제품을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준혁 야구재단의 멘토리 야구단은 다문화 가정, 저소득 계층,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 계층의 자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구를 통한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함양하여 아이들이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스맥스바이오(주)는 멘토리 야구단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뜻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하고, 지난 11일 시흥 소망야구장에서 소속되어 있는 모든 어린이에게 원기소를 전달한 후 간단한 후원식을 가졌다.멘토리 야구단에게 후원되는 원기소는 지난 6월 중순 이마트에 출시된 제품으로, 건조효모에서 유래된 셀렌과 아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며,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김경용 코스맥스바이오㈜ 대표는 이번 원기소 제품 후원과 관련해 “원기소를 사랑해주시는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후원 등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소외 계층의 자녀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기회를 주는 양준혁 야구재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원기소는 효소와 효모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최대한 효과를 높였으며, 서구화된 식습관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들의 영양 불균형을 개선시킬 수 있는 강력한 영양보충용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마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원기소는 할머니, 할아버지에서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양보충제품으로, 고소하고 맛있었던 옛 시절의 추억을 되살렸다는 평가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