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사과문 "깊이 반성...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것"

송민호 송민호 송민호

송민호 사과문 "깊이 반성...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것"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산부인과 관련 여성 모욕 가사로 물의를 일으킨 위너 송민호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13일 오후 송민호는 위너 공식 페이스북에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란 글을 남겼다.

송민호는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거 같습니다"며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시 한 번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10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에서 일대일 랩 대결 중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란 랩를 해 여성 및 산부인과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측은 성명을 발표하고, 송민호와 YG엔터테인먼트 및 `쇼미니머니4` 측에 유감의 뜻과 함께 공식 사과를 요청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 제작진 측도 13일 "`쇼미더머니4`는 방송 심의 규정과 시청자 정서를 고려해 방송을 제작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사 논란과 같은 실수가 발생돼 `쇼미더머니4`를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불쾌감과 실망감을 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4` 측은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사전 심의에 더욱 더 신중을 기하겠다"며 "힙합과 래퍼들을 알리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