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김구라, 백종원 `닭 요리`에 "이 시대가 원하는 요리"

`집밥 백선생` 김구라, 백종원 `닭 요리`에 "이 시대가 원하는 요리"(사진=tvN)

집밥 백선생 닭요리 집밥 백선생 닭요리 집밥 백선생 닭요리 집밥 백선생 닭요리



`집밥 백선생` 김구라, 백종원 `닭 요리`에 "이 시대가 원하는 요리"



`집밥 백선생`에서 닭 요리를 소개한다.



14일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닭을 주제로 다룬다. 손쉬운 재료만으로 환상적인 맛을 창조해온 백종원이 외식 메뉴 1위인 닭을 가지고 어떤 요리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는 1열 종대로 늘어선 크기 별 생닭 라인등 그 어떤 요리 프로그램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장면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백종원은 특유의 시원시원한 솜씨로 생닭 한 마리에서 살만 발라내는 `닭 발골` 모습까지 시연해 제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크기 별 쓰임새부터 부위별 손질법 등 먹기만 했을 때는 몰랐던 닭의 이모저모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백선생` 백종원은 바삭한 껍질과 촉촉하게 익은 속살의 통닭 튀김과 매콤달콤한 양념의 닭갈비 등 집에서는 좀처럼 시도하기 힘든 화려한 닭 요리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뼈만 발라낸 통닭 한 마리를 프라이팬에 튀기듯 구워 달콤한 간장 소스와 곁들여 먹는 `통닭 스테이크` 요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맛을 본 김구라는 "이건 진짜 조회수 많이 나올 것 같다. 이것이야말로 시대가 원하는 요리다"라고 극찬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1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