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신곡 ‘비 오는 이런 날에’ 발표...‘파워풀한 맑은 음색’

▲은가은, 신곡 ‘비 오는 이런 날에’ 발표...‘파워풀한 맑은 음색’(사진=HYP엔터테인먼트)

은가은 비 오는 이런 날에 은가은 비 오는 이런 날에 은가은 비 오는 이런 날에



은가은, 신곡 ‘비 오는 이런 날에’ 발표...‘파워풀한 맑은 음색’

가수 은가은이 신곡 ‘비 오는 이런 날에’를 발표했다.

은가은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에’를 공개했다.



‘비 오는 이런 날에’는 중후한 스트링 사운드와 은가은의 절제된 힘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드라마틱한 발라드곡이다. 특히 헤어진 연인들을 이야기하는 가사는 슬픔의 감정을 자극하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작곡에는 신승훈, 강타, 이석훈 등 많은 보컬리스트와 작업을 해오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파랑새의 집’ OST 작업을 한 프로듀서 인영훈이, 작사에는 프로듀서 및 작곡, 작사가로 유명한 백일하가 참여했다.



소속사 H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은가은의 파워풀하면서 맑은 음색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며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은가은에게 많은 성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해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주 독극물 살충제 사이다 `고의적 내부인 소행?`··"하루새 병뚜껑 바뀌었다"
ㆍ"차영 아들, 조희준 전 회장 친자 맞다"··유전자 검사 없이 판결 배경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