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쪽방촌 독거어르신께 안심 냉장고 전달

한화생명이 지난 15일 대전시 정동에 위치한 쪽방촌 독거어르신들에게 여름철 음식물 변질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심 냉장고 35대를 전달했습니다.

봉사자 30여 명은 쪽방촌의 좁은 입구로 직접 냉장고를 들고 방문해 설치했고, 직접 준비한 밑반찬과 과일, 음료수도 전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장마와 폭염 등으로 인한 음식물 변질로 건강이 염려되는 쪽방촌 독거노인분들을 돕기 위해 실시된 것입니다.

대전역 인근에 위치한 정동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들은 주 2~3회 관할 동구노인복지관으로부터 밑반찬 등을 제공받지만 대부분 냉장고가 없거나 노후화 돼 여름철 식중독 등으로 건강이 위협받는 상태였습니다.

김현상 한화생명 중부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필요에 맞는 나눔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한화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화생명 중부지역본부는 매년 겨울에 독거노인분들을 위해 연탄 1만여 장을 지원해 왔으며, 작년에는 30여 명씩 세차례에 걸쳐 총 100여 명의 독거노인분들께 건강검진도 실시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이규태, 과거 `문자-녹취` 다시 보니.."신선, 설렌다" "다 보여" 충격
ㆍ`구하라 초코칩쿠키` 볼륨몸매+까만피부…과거 성형루머 재조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