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의 기적을 도와주는 인스턴트 다이어트?

당장 비키니를 입어야 할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도 살은 넘치고 넘친다면?

뱃살은 일시적인 금식으로 어떻게든 커버가 된다지만 운동을 해도 제대로 빠지지 않는 팔뚝 살, 다리살이 문제다. 다양한 기구와 제품을 활용해 운동과 함께하면 2배 빠르게 비키니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당신을 위한 인스턴트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급히 살찐 여자의 아킬레스 건, 팔뚝 살



팔뚝은 단기간에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될 경우 가장 살이 붙기 쉬운 부위이자 몸무게가 증가했다는 것을 곧바로 알 수 있는 노출되기 쉬운 부위이기도 하다. 이러한 이유로 `기아 팔뚝 운동`, `예쁜 팔라인 만들기` 운동 등 다양한 운동법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팔뚝 살은 바르지 않은 자세로 인해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살이 처지거나 무거운 짐을 자주 들어 근육이 늘어나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동 외에도 스트레칭과 함께 혈액순환을 돕는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면 단시간에 효과적으로 슬림한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쟌피오베르의 `페르므떼 브하`는 팔 라인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팔 전용 무스로, 마이크로 합성 섬유로 된 토시와 함께 사용한다.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카페인과 콜라겐 조직의 수축을 강화하는 라페르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피부 처짐을 방지하는 토마토 추출물이 팔 피부의 탄성을 높여준다.★급하게 학 다리 만들기



하체비만형 한국 여성들의 주된 고민 부위는 허벅지와 다리살이다. 비키니를 입어야 할 시간이 멀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인스턴트 다이어트의 핵심은 `붓기부터 먼저`.



잠들기 직전마다 침대에 누운 후 벽에 엉덩이를 붙인 자세로 다리를 들어 몸과 30분간 90도가 되도록 직각 상태를 이루면 그날의 붓기를 모두 빼주는데 효과적이다. 실제로 스튜디어스가 장시간 비행한 날 밤에 하는 비법으로 알려져 있다.



남은 기간 동안은 운동화보다 하이힐을 신도록 하자. 적당한 하이힐 착용은 허벅지와 다리에 탄력을 주고 힙업에도 효과적인 인스턴트 비법이다.



또한 클라란스의 `바디 리프트 컨트롤`은 운동 전후 발목부터 허리까지 쓸어 올리는 동작으로 발라주면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붓기를 가라앉히고 라인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밍 제품이다. 또 가수 티파니가 소개하기도 했던 얼스레시피의 `셀다운 너리싱 크림` 또한 운동 전후로 사용 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애플힙, 베이글녀 되는 인스턴트 볼륨 업



살을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붙일 곳은 붙여야 한다. 바로 가슴과 엉덩이 부분이다. 다양한 힙업 운동과 가슴 탄력 운동이 있지만 빠른 시간 동안 최대의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기구와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쟌피오베르의 가슴 탄력 향상 운동 기구인 `짐 쌩 페흐므`는 프랑스에서 의사의 연구로 개발되어 가슴의 근육과 등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기구이다.



초보단계에서 사용하는 흰 링과 더 발전된 근육의 운동을 위한 터키색 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쟌피오베르의 가슴 탄력 퍼밍 제품인 `무스 쌩 페흐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최근 대세인 `애플힙` 만들기는 보통 스쿼트나 런지, 또는 다리를 들어올리는 자세를 반복하는 운동이 많다. 근육이 발달되어야 `애플힙`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쟌피오베르의 `원더페스`는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시키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하기 직전에 제품으로 마사지하면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에서 계단을 오르는 운동원리로 탄생한 힙업 운동기 또한 인기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해보면 좋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도 논란` 인기가요 태연 악플 법정 대응, 충격적 악플 내용 보니… `너무해`
ㆍ김선신 아나운서, `몸매는 19禁+마음은 순수` 15만원 사기 당한 사연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