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OST 주인공 하트비 별하, 수준급 피아노 실력 공개 ‘반전매력’

▲ ‘가면’ OST 주인공 하트비 별하, 수준급 피아노 실력 공개 ‘반전매력’ (사진=마블팝 엔터테인먼트)

하트비 하트비 하트비 하트비



‘가면’ OST 주인공 하트비 별하, 수준급 피아노 실력 공개 ‘반전매력’

SBS 드라마 ‘가면’ OST Part.6 ‘사랑은 없다’의 가창에 참여한 그룹 하트비 멤버 별하가 피아노 연주 실력을 깜짝 공개했다.

22일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하트비 타임’ 11화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 별하의 뛰어난 피아노 실력이 담겨있다. 열여덟 살 나이의 별하는 다양한 장르의 피아노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준급 연주 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하트비의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별하는 피아노, 베이스,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연주는 물론, 작곡 능력과 뛰어난 가창력까지 보유하고 있는 신인 가수이다.



특히, 5월 발매된 하트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의 수록곡 ‘널 사랑해 말하면’에서 피아노 세션으로 직접 참여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실력파 신인으로 음악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4인조 보컬 그룹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 활동을 마쳤으며, 다음 앨범 준비 중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