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정문 앞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입력
수정
- 3.3㎡ 최저 500만원대, 9월 오픈 예정으로 분양과 동시에 수익발생지난달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재인하와 부동산 완화 정책 등이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부산지역의 부동산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부산시 기장군 ‘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정문 앞에 위치한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상가가 청약 및 계약이 속출하고 있어 투자자의 기대를 모은다.‘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정관신도시의 인구유입 증가로 대규모 아울렛과 상가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동부산관광단지 최고의 입지에 위치해 부산 동북부 최대 복합쇼핑타운 조성으로 또 한 번 주목받는 곳이다.
장안IC 초입인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하여 탁월한 입지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는 정관, 장안, 일광, 양산신도시가 자리하고 있어 안정적인 고객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되는 부분이다.
여기에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600만 이용객을 더하면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주변은 부산 동북부 최대의 복합쇼핑타운으로 성장이 예상된다.연면적13,474.88㎡(4,076.15평), 건축규모 A, B 2개동, 지하4층~지상4층 규모의 복합 아울렛몰로 구성되어 상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D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다양함과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전문식당가와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주는 키즈존, 지하1층은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위한 코너로 정문과 연결된 직통로, 벽천분수 조경으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상1층~4층은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족의 증가로 각광받는 아웃도어와 잡화존, 변치 않는 멋과 아름다움이 있는 정장 코너 등 지적인 감성과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패션 공간이 될 것으로 본다. 현재세계적인명품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보떼가베네타 등은 입점 확정되었다.주차공간인 B동 1층부터 4층까지 249여대의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쇼핑객들에게 최고의 주차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분양홍보관 오픈에 따라 유명의류 브랜드 입점 가능여부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해외명품, 스포츠브랜드, 아웃도어, 키덜트, 키즈 카페, 뷰티, 하우스웨어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예상된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관계자는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12만 여명의 정관신도시 고정고객과 장안, 일광, 오리,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나들목에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이어 “기장 월드컵 빌리지, 동남권 원자력의학원, 장안택지개발지구 등 주변 개발 호재와 맞물려 향후 엄청난 유동인구 유입 및 이로 인한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의 뜨거운 인기를 기대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안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홍보관은 장안읍 좌천리 436-16번지에 위치하며 2015년 9월 오픈예정으로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방문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분양문의 051 – 727 - 9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