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지, 크러쉬X컨버스 `Oasis` 뮤직비디오의 뮤즈로 화제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의 신예 김현지가 화제다.

22일 김현지의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크러쉬와 컨버스의 `Oasis` 콜라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김현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속 김현지는 음원 깡패 크러쉬의 마음을 훔친 보드걸로 깜짝 변신,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 레트로한 스타일, 헐렁한 농구셔츠,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신는`이라는 `Oasis`의 노래 가사를 고대로 옮겨 놓은 듯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크러쉬의 뮤즈로 완벽 변신했다.

뮤직비디오의 한 관계자는 "김현지는 무슨 색을 입혀도 다 소화해내는 도화지 같은 아티스트다. 청순한 얼굴에 다양한 표정으로 한 남자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매력 넘치는 보드걸 역을 잘 소화해냈다. 팔색조 매력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다"고 평했다.

한편, 지난 5월 보아의 `후아유`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김현지는 이번 `크러쉬X컨버스`의 콜라보 뮤직비디오 `Oasis`로 또 한번 이름을 알렸으며, 다수의 광고, 드라마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