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속 고군분투 `눈길`

걸그룹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속 고군분투 `눈길`(사진=쏘스뮤직)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속 고군분투 `눈길`

그룹 여자친구가 음원차트 속 유일한 10대로 고군분투 중이다.

여자친구는 23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를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은 3일째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는 최근 걸그룹 대전에 뛰어든 소녀시대, 에이핑크, 씨스타, AOA 등 쟁쟁한 걸그룹과 ‘무한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혁오밴드와 자이언티를 제치고 이룬 성과다. 또 음원차트 속 유일한 10대 그룹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반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기존 걸그룹이 시도하지 않았던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파워청순’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했다.



또한, 완벽한 칼군무와 뜀틀, 풍차돌리기 안무를 선보이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26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오늘부터 우리는’의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