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류승수와 조우 `카리스마 대결`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류승수와 조우 `카리스마 대결`(사진=OCN 드라마 `사랑하는 나의 신부` 화면 캡처)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류승수와 조우 `카리스마 대결`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김무열이 류승수와 조우했다.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 미스터리 요소를 극대화시킨 탄탄한 대본과 주인공의 무르익은 감성이 처절하게 녹아 든 액션 연기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듯 극의 완성도를 높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6일 방송될 12화에서는 도형(김무열)이 그렇게 찾아 헤매던 그림자 조직의 수괴 서진기(류승수)와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앞서 11화에서는 주영(고성희)을 구하러 갔다가 화재에 휩싸인 공장에서 위험을 당한 도형이 의식을 잃게 되고 이후 병원에서 주영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돼 충격에 빠진 도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하지만 주영의 사망 사건을 미심쩍다고 생각한 윤미(이시영)는 주영이 살아있음을 확신하고 그림자 조직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도형과 손잡게 됐다.



26일 방송분에서는 서진기가 이사로 있는 세려건설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한 도형의 본격적인 움직임이 시작된다. 완벽한 복수를 위해 서진기와의 조우에도 의연한 모습으로 대처하는 도형의 냉철한 감성과 경찰 내부 배신자의 존재를 밝혀내려는 윤미의 위험천만한 미행이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OCN 감성액션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