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고 즐거움 속에 가까워진 가족, `아빠랑 놀자`

최근 대학생들이 진행한 `아빠랑 놀자`라는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있다.

`아빠랑 놀자` 프로그램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난 10일부터 티저영상과 함께 일반인의 사연을 접수 받고, 그 중 1명을 선발해 아버지와의 하루 데이트 비용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단순히 데이트 비용을 제공하는 것뿐만아니라 사전 인터뷰를 통해 편지 작성, 데이트 미션, 영상 편지 전달 등의 공개로 많은 학생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를 본 사람들은 "나도 남자친구랑은 매 시간 연락하면서 아빠랑은 하루 30분도 연락을 안 한다. 지금 전화라도 드려야겠다", "이번 주말엔 아빠랑 데이트코스를 짜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프로그램의 기획자 이현정 ak몰 MVP 서포터즈는 "최근 아버지를 메인으로 한 TV 프로그램과 CF를 보면서, 아버지와 같이 시간을 보낸 지가 꽤 흘렀다는 생각이 들어 오랜 시간 서먹서먹하게 지냈는데, 나와 같은 대학생들이 많을 것 같다"라면서 "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와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당첨자는 페이스북 `나가서놀자`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