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추수현, 이진욱에게 진심어린 고백 ‘뭉클’

추수현이 이진욱에게 끝나지 않은 짝사랑을 보여줬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추수현은 이진욱 뒤에서 그의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통해, 그에 대한 추수현의 사랑이 끝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추수현은 이진욱에게 먼저 다가가 “옆에 앉아도 되요?”라고 용기 있게 물었지만, 이진욱은 일어나며 단호하게 추수현의 시선을 거부했다. 하지만 추수현은 “선배님도 짝사랑이시죠?”라는 말과 함께 “만약에 선배님이 하나 언니 옆에 친구인척 있는 거라면, 저도 그럴래요. 후배인척 하면서 선배님 옆에 있는 거, 그 정도는 하게 해주세요.” 라고 당돌하게 말했다.

그런 추수현을 향해 이진욱은 “이소은, 그런 거 하지마”라고 말하며 사라져, 당당하게 말한 추수현의 모습이 더 안쓰럽게 느껴졌으며, 추수현은 사랑을 포기 못하는 마음 아픈 짝사랑을 열연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추수현은 이진욱을 향해 풋풋한 20대답게 사랑표현을 하며, 이진욱 뿐만 아니라 많은 남심을 사로잡았지만, 이진욱의 마음이 떠난 이후 외로운 짝사랑으로 눈물을 흘렸고, 이후 추수현은 하지원과 윤균상의 재결합 소식을 알고, 포기하지 않고 이진욱에게 다가가며 일방적인 아픈 사랑을 열연 중이다.



한편,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은 하지원과 윤균상의 재결합으로 이진욱의 마음 속 빈자리를 추수현이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하지원-이진욱-윤균상-추수현의 서로 다른 사랑표현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매주 토, 일 밤 10시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는?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D컵 볼륨` 강민경 지목 "황홀"
ㆍ승무원이 라면쏟아 화상 입은 승객, 직업이 모델 “기내 의사 요청했지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백종원 마리텔 일시 하차, 아내 소유진 반응은?
ㆍLG유플러스-노키아, 5G 기술 개발 센터 구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