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윤지혜, ‘특급 애교’ 비하인드 컷 공개 ‘반전 매력’

▲‘상류사회’ 윤지혜, ‘특급 애교’ 비하인드 컷 공개 ‘반전 매력’(사진=SBS)

배우 윤지혜의 ‘특급 애교’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윤지혜는 27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장예원의 활약,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SBS 드라마 ‘상류사회’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2장의 사진에는 브이를 하거나 귀여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윤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카리스마 넘치는 장예원(윤지혜)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감춰뒀던 애교실력을 뽐내는 윤지혜의 반전매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상류사회’ 지난 방송에서 윤지혜(장예원 역)는 회사의 비리가 담긴 USB를 빼돌리고, 유이(장윤하 역)를 향한 경계심을 드러내는 등 물오른 ‘야망녀’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그녀가 그룹의 후계자로 최종 선정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윤지혜가 물오른 ‘야망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상류사회’ 15회는 오늘(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학동기` 정창욱·문정원‥네티즌, 난데없는 `학벌` 논쟁
ㆍ‘복면가왕’ 사랑의 배터리 정체 정재욱 "무대에 대한 그리움 해소됐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는?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D컵 볼륨` 강민경 지목 "황홀"
ㆍ코스피 날개는? 3.1% 저금리로 투자기회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