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김고은, `홍설`로 첫 드라마 주연

▲ 치인트 김고은(사진 장인엔터테인먼트)

`치인트` 김고은이 화제다.



배우 김고은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여주인공 홍설 역으로 안방극장에 첫 진출한다.

`치인트`는 수많은 마니아들을 탄생시킨 동명의 웹툰이다. 남자 주인공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짓고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윤정 감독이 합류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고은 측은 "출연 제의를 받았지만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최종 고사를 했었다"며 "하지만 감독님이 스케줄을 재차 조정을 해주셨다. 감독님에 대한 신뢰와 배려, 작품의 팬으로서 최종 출연을 확정 짓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정말 좋은 작품과 섬세한 심리묘사가 두드러지는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은 감독님과 함께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기대 많이 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고은은 영화 `은교`로 충무로에 혜성같이 등장했다. 그 해 청룡영화상, 대종상영화제,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등 모든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몬스터`와 `차이나타운`, 곧 개봉을 앞둔 `협녀, 칼의 기억`까지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한국 영화계의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윤정 감독은 "김고은은 이미 20대 초반 여배우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라며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 있어 애초부터 염두에 두고 제일 처음 러브콜을 보냈던 배우이다. 아직 보여주지 않은 김고은의 깨끗하고 때 묻지 않은 매력과 복잡한 심리묘사가 필요한 홍설 캐릭터를 버무린다면 웹툰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새로운 홍설이 탄생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0월 중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2세사진 다시 `주목`‥"우월한 외모"
ㆍ`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지지 카페 폐쇄 결정‥"우리도 경악"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