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평가 LG그룹주 반전 기미, 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극심한 주가 부진에 시달리는 LG그룹주가 모처럼 활기를 찾고 있다. 특히 LG전자와 LG화학, LG생활건강 등 주력 계열사들이 반등할 기미를 서서히 보이고 있다. 아직 LG그룹주가 완전히 부진을 털어냈다고 보기는 이르지만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아진 상태인 만큼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LG그룹 주력 상장사에 대해 ‘여전히 힘든 터널을 통과 중’이라며 하반기에도 큰 폭의 주가 반등은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저평가 주가는 수긍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는 분석이다.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 등 주력 계열사의 주가가 많이 하락했고, 기관과 외국인이 매도하고 있어 주가 반등이 쉽지 않을 것”이라며“하지만 수긍하기 어려운 밸류에이션은 냉정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신정보통신, 포스코플랜텍, 넥솔론, 지엠피, 갑을메탈, SBI인베스트먼트, 위지트, 하이쎌,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제미니투자, 휘닉스소재, KTB투자증권, 일신바이오, 아남전자, 아가방컴퍼니, 우리은행, 피에스엠씨, 태양금속, 한국전자금융, 갤럭시아컴즈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