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주의 반등 기대감…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하다면

7월 FOMC 회의를 계기로 글로벌 금융시장 안정, 외국인 매도압력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 신흥국에서 자금을 빼고 있는 외국인이 스탠스를 바꿔 매수 전환 가능성까지 내다보며 줄어든 변동성 안에서 수출주의 반등도 기대해 볼만하다는 설명이다.

또,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지수의 발목을 잡고 있는 실적 이슈 등의 과제들이 해결되기 전까지 수급 불균형 해소와 탄력적인 지수 상승을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당분간 종목별 수익률 차별화가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틈새전략을 활용한 종목 대응력을 높이는 것이 최선의 방책일 것이다.만약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다가와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한 대환을 고려하자. 낮은 금리로 종목 매도 없이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어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수요가 집중되고 있다. 또한 종목 추가 매수를 위한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세가 지속적으로 유입된 성장세가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롯데손해보험, 동화기업, 두올산업, 엠젠, 유비쿼스, 레드비씨, JW중외제약, 유비벨록스, 티에스이, 사람인에이치알 등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