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韓·中 높은 인기 `입증`

▲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동방신기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이 한국과 중국의 음악 차트를 석권하는 쾌거를 궈뒀다.



지난 20일 발매한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한국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7월 넷째 주(7월 19일~25일) 1위에 올랐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신나라 레코드 주간차트(7월 20일~26일)에서도 1위에 등극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중국에서도 쾌거를 이뤄냈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인 유노윤호의 `샴페인(Champagne)`과 최강창민의 `Rise As One`은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7월 20일~26일)에서 각각 1, 2위에 등극했다. 수록곡인`Komplikated`, `Apology`, `너는 내꺼` 등도 TOP 10에 랭크돼 중국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지난 21일 입대한 유노윤호와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는 최강창민이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앨범이다.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댄스, 발라드, R&B 등 다양한 장르의 10곡으로 구성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는 현재 군복무 중이며 최강창민은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팔이` 김태희, 비 아파트서 `포착`…이웃사촌 조영남 목격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