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휴대성 높인 뷰티 아이템 출시 잇달아

▲ 식스틴브랜드 모델컷

화장품업계는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대성을 높인 뷰티 아이템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프레스티지 향 전문 브랜드 센틀리에는 5일 덥고 끈적이는 여름철 바디 피부에 간편하게 뿌려 은은한 향을 더하는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8종을 작고 가벼운 미니어처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니어처 라인은 기존 제품(130ml)에서 1/2 이상 작은 사이즈(55ml)로 제작돼 일상 속 뷰티 파우치는 물론 여름철 바캉스 트래블 백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은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고 풍부한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돼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향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어나 섬유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향의 바디 에센스나 크림으로 레이어링 하면 향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식스틴브랜드는 5일 다양한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컬러 튜브 `16 드로우 컬러`를 출시했다.

신제품 16 드로우 컬러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가볍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가진 튜브 타입 제품이다.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장점이며, 한 번 바르고 나면 묻어남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립과 치크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비비드 핑크, 미스티 핑크, 베이비 핑크, 마젠타 핑크, 레몬, 피치, 오렌지, 스칼렛, 다크 레드, 버건디, 퍼플까지 총 11 컬러로 구성됐다. 하나의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도 되지만, 다른 컬러와 믹스해 은은하거나 비비드하게 나만의 색을 자유롭게 블렌딩해 사용하면 좀더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