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 하락세 속 상승 업종은?…내 투자자금 똑똑하게 활용하는 방법?

이번 주 미국의 경기 및 물가와 관련된 다양한 경제지표 발표와 맞물려 금리인상 이슈 등 대내외 불확실성 요인들이 여전하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망심리는 한동안 이어질 개연성이 높아 보인다.
이런 가운데 관심을 끄는 부분은 바로 내수주의 차별적인 상승흐름이다. 7월 중순 이후 신흥국 전반의 약세와 더불어 국내 주식시장이 하락세를 보이는 와중에 상승세를 보인 업종을 점검해보면 상업서비스, 미디어, 자동차/부품, 내구소비재/의류, 유통, 은행, 통신서비스, 음식료 등 8개 업종이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덕양산업, 인천도시가스, 유양디앤유, 동아지질, 인텍플러스, 쌍용정보통신, 한국내화, 씨엔플러스, 제이엠아이, 선진, 지스마트글로벌, 삼강엠앤티, 성우하이텍, 남영비비안, 서울반도체, 포스코강판, 성창오토텍, 상보, 사조해표, 코오롱플라스틱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