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가누다! 가누다배 주니어골프대회 열린다

명품 베개 브랜드 `가누다`의 ㈜티앤아이(대표 유영호)가 이번에는 골프 꿈 나무 응원에 나섰다.

최근 `소지섭 베개`로 불리며 론칭 이래 수년째 인기몰이를 하는 `가누다`는 국내 생활 건강 용품업계에서는 매우 이례적으로 주니어 골프대회를 지원한다. 월간 골프전문지 `골프저널`과 함께 제 14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가누다`는 기존 기능성 베개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넘어선 창조혁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급 물리치료기법인 두 개 천골요법을 접목한 기능성 베개를 개발하며 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굳건한 선두자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티앤아이는 함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건실한 모범기업으로도 잘 알려졌다.

본 대회 관계자는 "가누다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이번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하게 되었다. 유망한 선수를 발굴하여 미래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PGA, LPGA 주역을 발굴하는 자리로 골프계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대회의 취지를 전했다.

제 14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는 남 초등부, 여 초등부, 남 중등부, 여 중등부, 남 고등부, 여 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지며, 최저타를 기록한 1명의 참가자를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한다. 이후 선발된 장학생은 1년간 500만 원의 그린피 지원 등 `가누다`의 본격적으로 꿈 가누기 지원을 받게 된다. 장학생 외에도 6개 부문에서 3위까지를 선발하여 트로피, 상장 및 장학금 또는 상품권과 가누다 베개를 수여한다. 또한 참가상으로 골프장갑, 골프양말, 골프티, 다요미쿨젤, 생수 등 골프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가누다와 골프저널이 공동주최하고 골프저널이 주관하며 하나전기, 지선기계, 국민생활체육 서울시 골프연합회, 한국 청소년골프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21일 금요일 용인 한원컨트리클럽(백제, 신라코스)에서 개최된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효, 과거 조인성과 베드신 어땠나?…"기억에 남는 키스였다"
ㆍ현아 `잘나가서 그래` 19禁 볼륨몸매 `아찔!`…또 섹시컨셉?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용팔이` 김태희, 흠뻑 젖은 모습 `헉`…욕조에서 무슨 일이?
ㆍ`용팔이` 눈뜬 김태희` 물에젖은 `관능미`‥"헉! 반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