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채정안, 요가복 입은 모습으로 주원과 재회

`용팔이` 채정안, 요가복 입은 모습으로 주원과 재회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채정안이 요가복을 입고 주원과 재회한 촬영 현장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정안은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레드와 블랙 컬러의 요가복을 입고 관능미를 뽐내고 있다.
상대배우 주원과는 매우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고 있어 어떤 장면인지에 대해 궁금증일 일으키는 동시에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채정안은 의도적으로 주원에게 접근해 김태희를 만나려고 한 바 있다. 스스로가 `양날의 검`을 들고 있다고 말하며, 남편 조현재와 한신 그룹 계열사 사장인 장광 사이에서 팽팽히 줄다리기를 유지하는 등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용팔이` 김태희를 원하는 또다른 축으로 급부상, 주원과 전략적인 관계를 맺을 것인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용팔이’에서 한신그룹을 둘러싸고 치열한 상속 경쟁이 벌어지는 가운데, 채정안의 계략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 내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강렬한 반전 연기를 `용팔이` 내에서 선보이고 있는 채정안이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용팔이` 채정안, 요가복 입은 모습으로 주원과 재회`용팔이` 채정안, 요가복 입은 모습으로 주원과 재회`용팔이` 채정안, 요가복 입은 모습으로 주원과 재회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기습 총격 도발…"대체 왜 쐈나?" 의혹 증폭
ㆍ북한 사격 실력이 이정도? 포탄 어디로 떨어졌나 봤더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당하고만 있지 않겠다" 북한군 사격 도발에 바로 응징!
ㆍ북한 서부전선 사격 도발에 우리군 "대응 사격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