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단신] 60일간의 행복, 해외 6개국 호텔 숙박권 등 이벤트

창립 기념을 맞은 호텔들이 9월부터 각종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우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개관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60일동안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60일간의 행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는 60주년 기념 특별 한식 메뉴인 송이버섯과 전복 갈비찜을 선보인다. 고객감사의 의미로 전복, 송이 버섯 등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가득 담았다. 가격은 6만6천원(VAT 포함)이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창립 년도와 같은 1955년 생에게 점심 및 저녁 식사를 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는 6인 이상 해피아워 이용 시 1명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1955년 10월 `금수장`이라는 작은 호텔로 시작해 60년간 호텔업 외길을 걸어온 국내 토종 호텔 전문 기업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개관 6주년 기념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도 개관 6주년을 맞아`타임 투 셀러브레이트 Time to Celebrate`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6주년 기념 키트에는 여섯 가지 선물이 담겨 있다. 특별히 럭키 드로우 이벤트인 `플랜 유어 이스케이프 Plan your escape` 에는 도쿄, 발리, 방콕, 싱가포르, 상하이, 하노이, 6개 도시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 숙박의 행운을 담았다. 도쿄, 발리, 상하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과 JW 메리어트 하노이, 르네상스 방콕, 메리어트 싱가포르 호텔이다. 패키지 당 1장씩 제공되는 응모권을 작성 후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1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여섯 명을 선정한다.



이외에도 가을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 총 주방장이 엄선한 여섯 가지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2인), 다음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조식뷔페 할인 쿠폰, 복불복 선물 증정권, 타임스퀘어 주요 매장

할인권이 담긴 바우처 북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 5천원부터 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9월 생일자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개관 8주년 `메이크 어 프렌드` 패키지 출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개관 8주년을 맞이해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한국 메이크 어 위시 재단`과 함께 `메이크 어 프렌드(Make a Friend)`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동안 선보인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8살이되면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어야 할 시기에 학교에 가지 못하고 홀로 외롭게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을 위해 위시 베어로 친구를 만들어주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메이크 어 프렌드` 패키지는 커플이 머무르기에 좋은 스튜디오 객실과 가족에게 추천하는 1베드룸 아파트먼트와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 스킨 케어 브랜드 달팡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6만원 상당의 리바이탈라이징 오일(5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조식 뷔페는 물론 호텔 내 사우나 및 피트니스, 수영장, 인터넷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타입별로 스튜디오 25만 9,000원, 1베드룸 아파트먼트 27만 9,000원, 1베드룸 스위트 29만 9,000원부터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워터파크 용의자 검거, 탐지기도 못잡는 `초소형 특수몰카`
ㆍ황정음vs고준희, 박서준 사로잡을 비키니 여신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황정음, 29禁 비키니 몸매로 박서준 유혹하나? `너무야해`
ㆍ라디오스타 조정민vs홍진영, 섹시 트로트퀸 D컵 볼륨 대결 `화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