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종목 '세일가'에 담아볼까, 매입자금이 필요하다면 스탁론에 주목

중국 정부가 경기부양책을 내놓음에 따라 당분간 국내 증시는 좋은 흐름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상하이종합지수 역시 장 초반 등락을 거듭했으나 폭락세가 진정되는 모습을 보인 상태다.

글로벌 증시의 패닉 장세가 중국 경기둔화에 대한 공포심에서 촉발되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중국의 이러한 조치가 공포심리 진정에 긍정적인 작용을 할 것으로 분석된다. 이는 국내 증시의 바닥 확인 후 반등을 기대하게 하는 주요한 변화다.이러한 국면에서는 과매도 국면에 진입했던 종목들이 먼저 상승하기 때문에 이러한 종목들의 움직임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그동안 큰 낙폭을 보였던 업종 및 종목 중 차별화된 실적과 모멘텀을 겸비한 종목 위주로 바구니에 담는다면 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비중확대를 위한 추가자금이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환인제약, 엔케이, 덕산하이메탈, 유원컴텍, 제로투세븐, 티케이케미칼, ISC, 한양디지텍, 안국약품, 경보제약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