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법적대응, 개리 동영상 문신男-여자 피해자 입장은?

▲ 개리 법적대응, 개리 동영상 문신

개리 법적대응으로 `개리 동영상` 피해자도 구제받을까?



개리 동영상에 대한 법적대응은 31일 개리 소속사 리쌍컴퍼니가 밝혔다. 개리 소속사는 "`개리 동영상`이 돌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해 즉각 부인하지 않았다. 하지만 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개리의 이미지가 심각하게 타격을 받아 소속사가 나서게 됐다"고 설명됐다.

일명 `개리 동영상`은 개리와 닮은 외모의 남성이 한 여성과 성행위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일부 네티즌들은 개리와 닮은 외모와 남성의 문신 등을 들어 "개리가 아니냐"는 주장을 펼쳤다.

하지만 `개리 동영상` 속 남성과 개리는 문신 위치가 다르다. 영상 속 남성의 문신은 개리와 크기도 다르다. 또한 영상 속 남성의 외모도 개리와 닮은 꼴일뿐, 개리가 아닌 것으로 확인된다.



개리 동영상 속 피해자는 개리와 직접 통화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리 소속사 측은 "개리와 소속사는 대응 시 동영상이 더 크게 확산돼 동영상 당사자들이 더 큰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우려했다"며 "자연스러운 해결을 기다렸지만 사태가 심각해져 공식 발표까지 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개리 소속사 측은 "동영상 유포를 막기 위해 법적 조치 등 강력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동영상을 인터넷상에 유포한 네티즌의 증거를 파악해 정식 수사를 의뢰하겠다"고 설명했다.

일명 `개리 동영상`과 관련해 영상 속 남성과 여성이 함께 법적대응에 나설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이어 개리까지… `성관계 동영상 루머`에 강력 법적대응
ㆍ힐링캠프 김상중, 진지한 목소리로 19禁 발언? `폭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사기 혐의 이주노, `200억` 벌던 시절은 어디가고… `씁쓸`
ㆍ`불륜스캔들` 강용석, `성추행혐의` 조원석과 무슨 일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