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공항 가는 길`, 멘토 박진영 지원사격…`잠수교`도?

이진아 공항 가는 길 (사진=이진아 `공항 가는 길` 티저영상캡쳐 / 정승환 `잠수교` 티저영상캡쳐)

이진아 `공항 가는 길`, 멘토 박진영 지원사격…`잠수교`도?



가수 박진영이 정승환의 신곡 `잠수교`와 이진아의 신곡 `공항 가는 길` 티저 영상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인 가수 정승환, 이진아는 SBS 서바이벌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심사위원을 맡았던 박진영은 이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곡 작업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지난 8월 25일 이진아와 함께 작업한 `공항 가는 길` 티저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31일에는 정승환과 함께한 `잠수교`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이진아 신곡 `공항 가는 길` 티저 영상에는 공항으로 향하는 박진영과 이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진아가 비행기를 쳐다보며 감탄하자 박진영은 "놀러 가는 거 아냐. 영감 받으러 가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진아가 "제주도라도 가자"라고 하자 박진영은 "여기는 제주도 가는 비행기 안 뜬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승환의 신곡 `잠수교` 티저 영상에는 잠수교에서 한강을 바라보던 박진영이 정승환에게 "반포대교와 잠수교 중 뭐가 먼저 생긴지 알아?"라는 질문을 던졌다.





정승환은 박진영의 질문에 "뭐가 먼저 생겼는지가 중요한가요?"라는 답을 했다. 이에 박진영은 "이게 다 음악적 영감과 관련이 있지"라며 정승환의 음악적 멘토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 무료 웹툰 보기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순천 아파트 인질극, ‘김밥, 담배, 성공적’ 협상의 기술
ㆍ`보조개 여신` 음정희, `억` 소리나는 재벌녀?…어마어마한 재산 대체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이수근, 300억 재산설? “개그맨은 못 산다는 편견…”
ㆍ‘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한승연, 깜찍 교복인증샷 "방송 나가면 허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