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가을의 믹스매치 ‘간절기 스타일링’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스치지만 낮 동안은 아직도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간절기다. 가을로 접어드는 이 시점에 가장 애매한 것은 단연 스타일링일 터. 간절기 스타일링은 여름과 가을의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아침마다 옷차림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시즌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매치한 멋스러운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빼놓을 수 없는 후드



간절기에 많은 이들이 찾는 아이템은 간편하면서도 쉽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후드 티와 후드 집업이다. 후드 아이템은 박시한 반팔 티셔츠를 이너로 함께 매치해 살짝 나온 밑단으로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더운 낮에는 후드를 잠시 벗어놓고 티셔츠만 착용한 채 활동하기 좋아 두 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올 여름 트렌디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던 디스트로이드 진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 데님 셔츠 레이어드로 트렌디하게

한층 트렌디함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데님 셔츠는 종류에 따라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가을용 데님 셔츠는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 아우터로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싶다면 패턴이나 레터링이 가미된 데님 셔츠를 선택하면 돈다. 얇은 여름용 데님 셔츠라면 이너로 착용한 뒤 가을 아이템인 맨투맨과 매치해 댄디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사진=잠뱅이, 햇츠온, 금강제화)




블루뉴스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수 아파트 살인사건 `충격적인 진실`…대체 왜 죽였나 봤더니
ㆍ중국 열병식 생중계,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신서유기’ 오늘(4일) 첫 방송, 4인4색 ‘막장 모험활극’ 어디서보나
ㆍ권혁, 마운드에서 결국 눈물?…한화 2군으로 좌천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