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대연 미래도시개발..문현동, 대연동 일대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지난해부터 뜨거운 열기를 내뿜고 있는 부산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남구는 가장 `핫`한 지역으로 꼽힌다. 남구는 특히 최근 부산지역 재개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남구에서도 문현동 일대는 부산에서 저층민 동네라는 인식이 있으나 바로 옆 동네인 대연동은 예로부터 부산의 부와 명예를 가진 사람들이 사는 곳으로 서울 성북동과 비슷한 이미지다.



부산의 구시가지 문현동, 대연동 일대가 신대연 미래도시 개발을 통해 부산의 중심지로 새롭게 탈바꿈하려 하고 있다. 지하철 지게골역 중심으로 약 23만1404m²이 재개발 예정이며 월드메르디앙 단지, 대연롯데캐슬 단지 등 재개발의 중심지에 `신대연 엘크루앤시티` 980세대가 들어선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59㎡, 74㎡, 84㎡ 타입으로 지하 2층~지상 33층 아파트 9개 동 규모 총 980세대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된다. 남동향과 동향 배치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4bay 방식으로 시공, 풍부한 일조, 풍향, 조망권 확보가 용이할 뿐 아니라 동 사이가 넓게 떨어져 있어 개인적인 사생활까지 보장된다.



`신대연 엘크루앤시티`는 지하철 2호선 지게골역이 도보 5분으로 이용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도시고속도로, 동서로, 광안대교 등 주요도로가 인접해 시외접근성이 양호하다. 특히 사업지 주변 총 10개의 버스노선이 운행, 풍부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돼있다.

또 엘크루 앤시티는 부산지역 전통적인 명문 학군으로 반경 2km 내 초·중·고교가 밀집돼있으며, 부경대, 경성대, 부산예대, 동명대 등 부산 내 대학교가 가장 많이 위치해있는 지역에 조성된다.



아울러 인근에 남구청, 문화회관, 부산박물관, 성소병원 등 주요 관공서와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메가마트, 대연·못골재래시장 등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시설과 우룡산공원, 자성대공원, UN공원 등 편의시설도 조성돼있다.

`신대연 엘크루 앤시티`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부산·울산·경남 지역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전용면적 85㎡ 이하 1주택 소유자 포함)가 대상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료 발코니 확장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전화는 051-731-2245 로 하면 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통큰 베팅` MBK, 홈플러스 되파나?…투자금 회수 방법은
ㆍ근로자 `평균월급 264만원‥상위 1% `1835만원`의 14% 불과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지금 하고있는 SNS`‥당신이 죽은 뒤에는?
ㆍ블랙넛, 과거 성매매 알선 관심?‥`pimp` 의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