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천정명-진백림 주연 ‘목숨 건 연애’ 크랭크인...‘오싹한 로맨틱 코미디’

▲하지원-천정명-진백림 주연 ‘목숨 건 연애’ 크랭크인...‘오싹한 로맨틱 코미디’(사진=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영화 ‘목숨 건 연애’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6일 크랭크인 했다.



영화 ‘목숨 건 연애’가 6일 서울 이태원 인근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3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목숨 건 연애’는 연쇄 살인 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스릴러와 로맨스가 가미된 독특한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목숨 건 연애’에서 하지원은 연쇄 살인마를 쫓는 의욕 넘치는 추리소설 작가 제인 역을, 천정명은 제인의 오랜 친구이자 지구대 형사인 록환 역을 맡았으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남자배우 진백림은 제인의 마음을 뒤 흔들어 놓는 정체불명의 훈남 제이슨 역을 맡아 순탄치 않은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최근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한 진백림의 첫 한국 영화로 아시아권 대표 배우들 간의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오정세, 윤소희, 송민정, 김원해, 정해균 등 개성 넘치는 조연들이 가세해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캐스팅 공개와 함께 크랭크인 소식을 알린 ‘목숨 건 연애’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친구 8차례 `꽈당` 부상투혼‥외신 "감동했다"
ㆍ블로거 A씨, 강용석과의 `첫 만남` 재조명…지인 말 들어보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아수라`, 정우성-황정민-주지훈-곽도원 등 주요 캐스팅 확정
ㆍ`홍콩 출국` 서세원, 장모 앞에서 서정희 폭행…자랑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