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사생활에 웃고우는 엔터주…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지난 7월 21일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군입대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주가는 2.5%하락했다. 아이돌 스타의 군 입대로 연예기획사들이 노심초사하고 있다. 스캔들 등 사생활 이슈로 인기가 곤두박질칠까 전전긍긍하던 과거와는 다른 풍경이다. 기획사들이 두려워하는 건 바로 매출과 주가의 동반 하락. 소속 스타가 매출의 중심인 엔터기업의 특성상 멤버 공백이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전과 달리 매니지먼트사업을 벌이는 연예기획사들이 하나 둘, 코스닥에 입성하면서 이제 이들은 주가까지 챙겨야 하는 처지가 됐다. 현재 주식시장에 상장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은 10여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엠씨넥스, KH바텍, 일동제약, 위메이드, 효성오앤비, 이-글 벳, 웹젠, 세호로보트, 삼양통상, 삼성출판사, 락앤락, 유니드, 진원생명과학, 제이씨현시스템, 선창산업, 대한방직, 빅텍, 가온미디어, 윈스, 민앤지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