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정' 김민경, 마동석·조한선·지안과 식사 인증…"산마루 식당으로 오세요"

함정 / 사진=김민경 인스타그램
함정 김민경

영화 ‘함정’이 오늘(10일) 개봉한 가운데 출연배우 김민경이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김민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마루 식당으로 오세요ㅡ”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민경은 영화 ‘함정’의 출연배우 마동석, 조한선, 지안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함정’의 네 주인공의 친근하고 정다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음식을 먹기 위해 입을 크게 벌리는 조한선의 모습과 카메라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마동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함정’, 주인공 다 좋다”, “‘함정’, 보러가야지”, “‘함정’, 뭘 먹고 있는 거지?”, “‘함정’, 영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함정’은 마동석, 조한선 주연의 '함정'은 5년 차 부부 준식(조한선)과 소연(김민경)이 SNS를 통해 알게 된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영화다.

현재 ‘함정’은 각종 영화 사이트에서 9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금주개봉작 예매율 1위 오르며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