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나비부인, 정체 알고 보니 서영은..."겁이 났다"

복면가왕 나비부인, 정체 알고 보니 서영은..."겁이 났다"

복면가왕 나비부인이 화제다.



복면가왕 나비부인 정체가 OST 여왕인 가수 서영은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상남자 터프가이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대결에서 `금은방 나비부인`은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선곡했다. `나비부인`은 가사에 걸맞는 고독한 창법을 구사하며 무대를 꾸몄다.



`상남자 터프가이`는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을 선곡해 깨끗한 미성과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투표에 앞서 김구라는 나비부인의 무대에 대해 "가요를 듣고 이렇게 마음이 움직인 적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는 "난 나비부인이 서영은이라고 확신한다. 저 분이 부르는 노래가 다 내 가사 같다"고 털어놨다.



판정단의 투표결과 `상남자`가 `나비부인`을 56-43으로 꺾고 가왕후보 결정전에 진출했다.



이후 복면을 벗은 `나비부인`의 정체는 바로 서영은이었다. 서영은은 "육아만 하다보니 뒤쳐지는 느낌이 있었다"며 "너무 오랫동안 (무대)자리를 비워 겁났다. 청중들이 기억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에 출연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이웨더와 염문` 클로에 카다시안, 망사 속옷 입고 충적 노출 `대박`
ㆍ`애인있어요` 김현주, 아찔한 전라 뒷태 공개…역대급 노출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허민, 방송 도중 미니스커트 찢어버린 사연은?…개그계 최강 각선미 `대박`
ㆍ아이폰6S, 중국서 흥행 돌풍…한국서 구매하는 방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