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두 번째 미니앨범 한터차트 1위…음반강자 입증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가 한터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는 한터차트 1위에 올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 ‘RUSH(러쉬)’가 발매 후 부터 음반차트 최 상위권을 강타하고 있다. 지난 11이 이후부터 중국 투도우 더쇼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데뷔 3개월 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성과을 이루게 된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주 서브 타이틀곡인 `HERO(히어로)`와 타이틀곡인 `신속히`를 공중파 컴백무대에서 선보였으며,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20홈런 가능할까?‥시즌18호 홈런 기록
ㆍ노동시장 구조개선을 위한 노사정합의문(전문)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소득상위 10만명 평균연봉…이렇게 많아?
ㆍ[화제의 동영상] 불독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쓰러지는 사람들‥"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