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마감 후 공시] 9월 15일

다음은 15일 장 마감 후 공시입니다.

[코스피]



▶ 신세계, 센트럴시티 지하1층 추가 임대차신세계가 계열사인 센트럴시티와 센트럴시티 지하 1층 일부인 `파미에스트리트`의 부동산임차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부동산임차 금액은 138억 5천만 원, 연간 임차료는 132억 5천만 원이며, 거래기간은 이달 23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 입니다.

신세계는 거래목적에 대해 "추가 임대차계약을 통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업면적 확대"라고 밝혔습니다.

▶ 한미글로벌, 종속회사 100억원 규모 유상증자

한미글로벌은 종속회사인 랜드마크디벨럽먼트 주식회사가 15일 이사회를 열고 100억 원 규모의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유상증자 발행신주는 200만 주 이며, 신주 발행가액은 주당 5천 원입니다.



한미글로벌은 "자금조달의 목적인 기타자금은 향후 개발사업등의 토지매입자금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보루네오 "인천지법, 임시 주총소집 허가"

보루네오가 인천지방법원으로부터 박성진 외 8명이 제기한 임시주주총회 소집 소송에 대해 허가 결정을 받았다고 공시했습니다.



인천지방법원은 지난 14일 "상법 제366조에 의해 이사 7명의 해임의 건과 사내이사와 사외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목적으로 하는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허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지법은 다만 임시주주총회 의장 선임에 대해서는 "정관에서 정하지 않으면, 총회에서 선임할 수 있다"며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키스톤글로벌, 15억원 전환사채 발행 결정

키스톤글로벌이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15억 원 규모의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사채의 표면 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3%이며, 전환비율은 100%, 전환가액은 주당 742원입니다.



한편, 키스톤글로벌은 최대주주인 정크리스토퍼영이 15일 장외매도로 300만 주의 주식을 처분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정크리스토퍼영이 보유한 키스톤글로벌 주식은 776만 3,498주에서 476만 3,498주, 지분율 6.04%로 감소했습니다.





[코스닥]



▶하나머스트3호 "판도라티비 합병 결의 취소"

하나머스트3호스팩이 판도라티비와의 합병에 대한 이사회 결의를 취소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하나머스트3호스팩은 "판도라티비가 외부감사인의 감사를 받은 재무제표가 재무상태를 적정하게 반영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돼, 감독당국에서 이에 대한 감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로 인해 합병의 실현 가능성이 불투명하며, 현재 합병비율 산정 기준시점부터 이미 7개월이 초과해 존속회사와 소멸회사의 주식가치를 적정하게 반영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머스트3호스팩은 "판도라티비와의 합병 진행사항을 모두 취소하고, 적저한 합병대상 기업을 물색하기 위한 작업을 재추진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코데즈컴바인 "충남섬유 등이 회생계획 인가결정 항고"

코데즈컴바인은 충남섬유와 김주원외 148명이 회생계획 인가결정에 불복해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즉시 항고를 제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코데즈컴바인은 "소송대리인을 선임해 법적 절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거래소 "인포피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횡령·배임 혐의 발생 사실을 지연공시한 인포피아에 대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인포피아의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일은 16일부터입니다.



▶ 웹스, 66억원 부산 해운대 부동산 취득

웹스가 퓨트로닉이 소유한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45 토지와 건물의 지하 1~2층, 지상 7~11층을 66억원에 양수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웹스는 "중소기업으로 고급 연구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부산 센텀단지내에 연구소를 운영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해, 토지와 건물을 매수한다"고 밝혔습니다.



▶퍼시픽바이오, 110억 규모 중질유 공급계약 해지

퍼시픽바이오가 오일필드과 체결한 중질유와 바이오중질유 공급계약을 해지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중질유 해지금액은 54억 8천여 만 원, 바이오중질유는 56억 6천여만 원입니다.



퍼시픽바이오는 "산업통상자원부 발전용바이오중유 시범보급사업 추진에 관한 고시 연장 개정으로 해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미코젠, "중국 제약사 인수목적 110억원 단기차입"

아미코젠이 110억 원의 단기차입금 증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아미코젠은 "중국제약회사 지분매입을 위한 단기차입금으로써 유상증자 대금이 납입된 후 변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P, 한국신용 등급 A+→AA- 상향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