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A24가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각질 고민이 심화되고 연약해져 가는 가을철 피부를 위해 사봉 르 나뚜렐 솝 바 5종을 출시합니다. 사봉 르 나뚜렐은 40~45°C의 상온에서 비누화 과정을 거치는 저온법 방식의 천연 핸드메이드 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녹여 붓기 방식과 달리 주요 성분인 올리브, 코코넛, 팜 오일이 만들어내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높은 세정력을 고온으로 인한 손실 없이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또한 비누 건조를 위한 숙성 과정을 통해 천연 글리세린이 생성되어 건조한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는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톰 포드의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가 16일 신세계 몰에 온라인 몰을 오픈합니다. 지난해 11월 서울 갤러리아 압구정에 국내 1호점을 오픈. 이후 현대 본점과 신세계 강남점 최근 경기 지역 최초 매장인 현대 판교점 오픈까지 빠르게 이뤄냈습니다. 이번 신세계 몰 진출은 갤러리아 몰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몰 진출로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그 입지를 확장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됩니다.



에스티 로더가 혁신적인 립 칼라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 포션을 선보입니다. 풍부하고 깊은 립스틱의 컬러와 글로스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재현한 가벼운 포뮬라가 입술을 촉촉하게 물들인다고 하네요. 또한 립밤 특유의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입술에 선사해 관능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합니다. 너리싱 오일이 함유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매끄러운 풍성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이오이펙트가 창립 5주년을 맞아 EGF 화장품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EGF 세럼의 기본 포뮬라를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물이 표면 위로 떨어지는 찰나를 순수함과 자연스러움을 모티브로 형상화한 용기는 제품의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순간에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름답게 굴곡진 표면과 연한 핑크 빛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운 여성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패키지에 EGF 세럼만의 특별한 성분과 포뮬라를 그대로 담아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루뉴스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자현 출연료, "회당 1억" 비결은?…역대급 `미모+성실`
ㆍ안용준 베니 "혼전 임신 절대 아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화제의 동영상] 보복운전의 최후
ㆍ추자현♥우효광 "내가 사랑에 빠졌다"…어떻게 만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