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욕심 내지말고 큰 흐름을 읽고 투자전략을 짜야…내 투자자금 300% 활용하려면

6개월~1년 안에 회수해야 하는 단기 자금을 고(高)위험 상품에 투자하거나, 한 상품에 돈을 몰아넣는 '몰빵'은 불안의 씨앗이다. 신한은행 압구정 중앙지점 프리미어라운지팀 박하연 차장은 "짧은 기간에 큰 수익을 내려고 하기보다는 경제의 큰 흐름을 공부하며 투자 전략을 짜야 한다"고 했다. 투자 고수들은 올해의 가장 큰 '흐름'은 미 연준의 금리 인상일 것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셀, 신화콘텍, 성광벤드, 재영솔루텍, 다산네트웍스, NPC, 대동전자, 삼현철강, 셀루메드, 코닉글로리, 오디텍, 녹십자홀딩스, 이니텍, NI스틸, 에스텍, 인성정보, 대진디엠피, 케이에스씨비, 부스타, 신화실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