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 ‘그린 나눔 한마당’ 19일 화성 리베라CC에서 개최

신안그룹이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그룹의 전 계열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대적인 골프장 개방 축제를 연다.

신안그룹은 오는 19일 경기 화성시 리베라CC에서 ‘그린 나눔 한마당’ 축제를 연다고 발표했다. 9개의 홀을 전면 개방하고 어린이 카트체험, 사생대회, 보물찾기, 노래자랑, 장타왕 선발, 유명 프로의 원 포인트 골프 레슨, 초청 가수 공연 등 50여 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불어 TV, 상품권, 호텔 이용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안그룹은 지난 4월 ‘이웃과 함께 하는 리베라CC 벚꽃 축제’라는 타이틀로 골프장 입구에서부터 클럽하우스에 이르는 2㎞의 벚꽃 길과 골프 코스까지 개방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지역주민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신안그룹은 골프장의 우수한 조경과 환경을 지역의 관광자원이자 문화의 공간으로 활용하고 가족과 이웃이 서로 소중한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역 주민 100명이 자원봉사자로 나서는가 하면 골프장 회원들이 상품을 후원하는 등 기업과 지역 주민, 골프회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이자 나눔의 한마당으로 열린다.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 5곳, 호텔 3곳, 사계절 종합리조트인 웰리힐리파크의 주방장이 총 출동,각 사업장의 대표 메뉴와 해당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선보이는 먹거리 장터를 열어 수익금 전액을 소외 계층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신안그룹은 건설을 모태로 1960년 설립,현재 건설·제조·레저·금융 부문으로 모두 25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안그룹 레저 통합 블로그(blog.shinan.co.kr)이나 리베라CC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ivieragolf)에서 확인할 수 있다.(031)8047-8082~5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