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어S2` 예약판매, "1천대 한정"…출고가는?

기어S2 예약판매

`삼성기어S2` 예약판매, "1천대 한정"…출고가는?



삼성전자가 손목형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S2(Samsung Gear S2)`의 예약 판매를 18일부터 실시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어 S2` 예약 판매는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www.store.samsung.com/sec)에서 1천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은 가장 먼저 `기어 S2`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예약 판매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기어 S2` 전용 무선 충전 도크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대상 모델은 `기어S2`와 `기어 S2 클래식` 2개 제품이며, 출고가는 `기어 S2` 33만3천300원, `기어 S2 클래식` 37만4천 원이다. `기어 S2 3G` 모델은 10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 기어S2` 특징은?





`삼성 기어 S2`는 대중교통,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티머니`와 `캐시비`, 손목 위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ATM 출금을 할 수 있는 `우리은행`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럽`, 보다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라이프를 위한 `카카오톡`과 `라인`, 골퍼들에게 유용한 GPS거리 측정 서비스 `골프나비`도 제공한다.









★ 무료 웹툰 보기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돌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당신…과거모습보니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검거, 체포 후 혐의 인정…기초장애수당 66만원으로 도피자금
ㆍ[화제의 동영상] 고래가 사람을 덥치는 일촉즉발의 상황‥"사람들은 어찌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