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드림메이커` 4기 오리엔테이션 개최

호텔신라는 19일 서울과 제주에서 고등학생 대상 진로·직업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인 `드림메이커`의 네 번째 출발을 알렸습니다.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 다산로 뮤지컬하우스에서 `드림메이커` 4기 수강생으로 선발된 고등학생 80명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메이커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가졌습니다.이날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고등학생들은 `드림메이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관광·서비스 산업의 이해`라는 주제의 강의를 들은 후, 호텔신라 직원으로 구성된 멘토들과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호텔신라가 서울시교육청·제주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추진 중인 `드림메이커`는 서울·제주지역 고등학생에게 분야별 진로·직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진로적성 계발에 대한 교육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에게 직업교육과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 4월부터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지금까지 총 461명의 학생들이 `드림메이커` 프로그램을 수료했습니다.드림메이커에 선발된 고등학생들은 조리, 베이커리, 서비스 매너, 외국어 등 4개 분야로 나눠져 자격증 취득 등을 위한 4개월간의 전문 교육과정을 지원받게 됩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음악중심 소녀시대, 또다시 1위 탈환…착시현상 누드톤 의상 덕?
ㆍ후지이 미나, 게이오大 출신 `엄친딸`.."가족들 욘사마에 빠져 있었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유인나 슈퍼맨 내레이션, 아기가 아기를?…`남다른 베이비페이스`
ㆍ‘우결’ 김소연-곽시양, 중국서 팬카페 생겼다 `양연커플` 인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