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주 급등양상, 유동성 장세에 대한 기대감 반영…내 투자자금은 어떻게 활용할까?

삼성페이 테마주로 엮인 종목들이 동시에 급등 양상을 보이고 있다. 동일 업종에 이름까지 비슷한 기업들이 테마주로 엮여 상승세를 타는 것은 수요가 갑자기 쏠렸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미국의 기준금리 동결로 연말까지 유동성 장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성장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고 그간 저평가돼온 전자인증 관련 업체들이 삼성페이 수혜주로 엮이면서 급등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세아, 제일연마, 파인디지털, 아이원스, 롯데푸드, 유진로봇, 나노, F&F, 대한뉴팜, 스페코, 나이벡, 신후, 위노바, 이아이디, 소리바다, 다나와, 빙그레, 하이텍팜, 삼호, 영원무역, 홈캐스트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