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지표에 경기하락 우려…내 투자자금은 어떻게 활용할까?

장희종 하나금융투자 투자전략팀장은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애매한 모습을 보이면서 코스피가 변동성에 계속 노출되고 있다"며 "이날 발표된 중국 제조업 PMI로 제조업 불안과 중국 경기하락 우려가 재확인되며 지수의 하락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장 팀장은 "정책 기대감만 살아있는 상황에서 당분간 시장은 방향성 없이 등락을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며 "종목별 선별대응이 필요한 시기"라고 조언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루셜텍, 루트로닉, 파트론, 아모레G우, 모두투어, 두산건설, 일신방직, 하이록코리아, E1, 삼천리, 이테크건설, 게임빌, 삼광글라스, 휴맥스, 액토즈소프트, 경보제약, 동원개발, 씨에스윈드, 알루코, 톱텍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