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보아, 개천절 첫손님...엑소 수호 맞출까?

▲ 히든싱어 보아, 개천절, 히든싱어4 보아, 엑소 수호

`히든싱어` 보아가 개천절에 시청자를 만난다.



`히든싱어` 보아는 개천절 당일인 3일 JTBC `히든싱어4`의 첫 원조 가수로 출연한다. `히든싱어4`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hiddensinger4)를 통해 공개된 듣기 평가 문제에는 보아의 대표곡인 `NO.1`을 부르는 여섯 명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듣기 평가에서 공개된 모든 목소리는 전부 보아와 매우 비슷해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보아는 `히든싱어4` 예고편을 통해서 "신세계다. 만감이 교차한다. 엄청 불안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지난 2000년 15살의 나이로 데뷔한 이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수많은 기록을 남겼으며, 지금까지도 음악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어 `히든싱어4`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히든싱어` 보아 편에는 엑소 수호 등이 게스트로 나선다. 과연 엑소 수호가 소속사 선배 보아를 맞출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히든싱어`는 국내 최정상의 가수와 팬이 만드는 기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중국, 미국, 태국으로 포맷이 판매되고, 분당 최고 시청률 12%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었다.

파일럿으로 처음 방송된 `히든싱어` 박정현 편, `히든싱어2` 첫 원조 가수 임창정 편, `히든싱어3` 첫 원조 가수 이선희 편에 이어 역대급 무대를 만들 `히든싱어4` 보아 편은 개천절인 10월 3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지원, 부산서 `청순+섹시` 극과 극 반전 스타일.. 매력 물씬
ㆍ두번째 스무살 김민재-여진구, 손나은도 헷갈릴 `붕어빵비주얼`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탕웨이, 남편 김태용과 커플룩 `달달`…우리 잘어울려요?
ㆍ‘슈퍼스타K7’ 자밀킴-케빈오, 역대급 콜라보 무대에 성시경 “얘네 미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