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어, 부산 - 타이페이 증편 기념 세일

대만의 저비용항공사 브이에어(V Air)는 현행 주 2회 운항하는 부산-타이페이 노선을 이달 25일부터 주 4회로 증편 운항하기로 10월 6일 발표했다.

증편을 기념하여 브이에어는 10월 7일 오전 11시부터 14일 오전 00시 59분까지(한국시간 기준) 브이에어 홈페이지에서 노선증가 기념 프로모션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좌석 선택이 가능한 편도 항공권을 54,000원(공항세 제외, 수하물 15kg포함)부터 제공하며 10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출발하는 항공편에 사용 가능하다.



브이에어는 10월 25일부터 부산에서 타이페이까지 주 4회(월/수/금/일) 왕복하게 된다.



브이에어(V Air)는 2014년말 사업을 시작한 이래 연일 합리적인 항공 티켓가를 제공하여 대만 항공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대만에서 4시간 반경 안에 있는 동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시장에 집중하고 있으며, 브이에어(V Air)는 대만 스타일의 정성스런 서비스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전 세계인들과 타이완 국민들의 활발한 교류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항공일정과 할인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뉴스 손화민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단독] 강용석이 밝힌 `너!고소`광고 2탄‥이런모습?
ㆍ아이유♥장기하 열애, 11살차 커플 탄생…데이트 장소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안젤리나 졸리 39kg 사진보니 `충격`…브래드 피트, 이혼까지 고려?
ㆍ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딱 세가지 들어가유 `초간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