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과 새내기 직장인 `훈남` 만드는 그루밍 노하우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과 새로운 직장에 적응하기 위해 바쁜 새내기 직장인에게 필요한 것은 호감을 부르는 깔끔한 첫인상이다. 생기있고 건강한 외모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것은 물론 스스로 자신감을 갖는데 도움을 준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과 직장인을 위한 호감을 부르는 그루밍 노하우를 공개한다.



▶ 그루밍의 첫 단계, 올바른 면도 습관

면도는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을 위한 필수조건이지만, 잘못된 면도 습관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피부를 상하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올바른 면도를 위해 면도날과 피부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남성 전용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랩 시리즈 ‘맥시멈 컴포트 쉐이브 젤(Maximum Comfort Shave Gel)’은 젤에서 폼으로 변화하는 풍성한 포뮬라가 수염을 유연하게 하여 면도에 적합한 상태로 준비시켜 주는 제품으로 면도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주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맥시멈 컴포트 쉐이브 젤’은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손바닥에 적당한 양을 덜어 면도 할 부위에 마사지 하듯이 고르게 펴 발라 준 후 면도기를 사용해 면도하면 된다.



▶ 세안부터 보습까지, 단계별 스킨케어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랩 시리즈는 남성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저 등 남자들이 가장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3 머스트 해브(3 Must Have)’를 추천한다.



특히, 취업 준비생과 사회 초년생의 경우 건조한 환절기 날씨뿐만 아니라 심리적 스트레스로 피부가 지치고 예민해지기 쉬워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된 피부를 완화시켜주어 동안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연출해주는 포인트 아이템, BB 크림



마지막으로 호감가는 인상을 위해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피부 톤을 고르게 표현해 주는 BB크림 사용을 추천한다. 처음부터 많은 양을 바르면 뭉치거나 들뜨기 쉬워 손가락에 소량을 찍어 피부 톤이 어두운 부분부터 영역을 넓혀나가면서 바르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 PA++(BB Tinted Moisturizer SPF 35 PA+++)’는 바른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 톤을 고르게 표현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자연스럽게 살짝 올라간 입꼬리와 미소를 머금은 듯한 입매는 유쾌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어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한 쪽으로 쏠리거나 어깨를 움츠러든 자세는 자신감 없는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면접이나 중요한 미팅, 업무 중에도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갑숙, 아들이 가슴 빠는 장면 보니 `충격`…전라노출 `헉`
ㆍ아이유♥장기하 열애, 11살차 커플 탄생…데이트 장소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안젤리나 졸리 37kg 사진보니 `충격`…브래드 피트, 이혼까지 고려?
ㆍ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딱 세가지 들어가유 `초간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