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시즌 환율효과 톡톡히 볼 업종은 자동차부품주, 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증권가에선 앞으로 이어질 실적시즌 동안 환율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날 업종으로 자동차부품을 꼽고 있다. 김진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S&T모티브는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80%를 넘는 자동차부품업체이기 때문에 환율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 종목”이라며 “올 3분기에 매출 3099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에서도 S&T모티브와 함께 현대차, 넥센타이어를 실적개선주로 추천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에스엘을, LIG투자증권은 기아차와 넥센타이어를 유망종목으로 꼽았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코오롱머티리얼, 제이씨현시스템, 남선알미늄, 우리기술투자, 인프라웨어, JYP Ent., 네오위즈홀딩스, 파인디지털, 이화공영, 사조씨푸드, 한일사료, 제이웨이, 피에스엠씨, 원익, 동부증권, KG케미칼, 지에스인스트루, 국보, 모바일리더, 양지사 등이 있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