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성이 사랑한 립스틱 TOP 10

뷰티 랭킹 전문 채널 위메이크뷰티에서 요즈음 가장 사랑받는 립스틱 랭킹 TOP 10을 발표했다.

가을에 접어들수록 가장 사랑 받는 뷰티아이템은 단언코 립스틱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은 마르살라 컬러 - 일명 말린 장미 컬러가 사랑을 받으며 채도가 낮은 컬러군이 유행함에 따라 틴트에 대비해 립스틱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콜라보를 내세운 `맥` 립스틱이 1위을 차지하였고,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일찌감치 선보인 `나스` 립스틱 2위을 차지하였다.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스틱,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크리스찬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등이 그 뒤를 이었으며 `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립스틱, `3CE` 립 컬러, `샤넬` 루즈 코코 샤인,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 `어퓨` 롱에어 에센스 립스틱이 10위 권을 차지했다.

위메이크뷰티 감부미 팀장은 "소비자들이 점점 볼륨감과 보습 기능까지 갖춘 글로시한 제형을 선호하는 분위기다."며 "립스틱 위에 얹는 립 볼류머 같은 제품들이 가을겨울 시즌에 꾸준한 인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크뷰티는 오는 19일부터 가을에 추천하는 향수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기량, 조폭들과 무슨 사이길래…얘기 들어보니 `충격`
ㆍ"조희팔 살아있다" 목격자 증언 쏟아져…휠체어 타고 경호원 호위 받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한국·자메이카] "지동원의 재발견" 한국 3골 폭발…자메이카 피파 랭킹은?
ㆍ`너목보` 신승훈 임창정, 나이만 더해도 91세…`연륜美` 현장장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